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참시 아이키&육준서, 결혼 및 반전일상 공개(딸과 남편 결혼사진 공개)

반응형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댄서 아이키 자신의 일상 처음으로 공개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연출 노시용·채현석) 173회에서는 스트리트우먼파이터의 아이키와 UDT 화가 육준서 일상의 반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날 아이키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모습과는 전혀 다른 부모님의 일상을 공개해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했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 아이키의 딸 연우가 등교룩 스타일링과 춤에 대해 고민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이키의 자연스런 부모의 모습도 폭풍에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아이키는 또한 "나는 어른들에게 결코 무례하게 행동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교육 철학을 강조했습니다.

결혼 9년차인 아이키와 그녀의 남편의 일상도 분홍빛으로 변했습니다.

이날 아이키는 흐트러진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직장에 가기 전에, 아이키는 남편이 준비한 한약, 쿠키, 그리고 노트를 보고는 미소를 지었습니다.

그녀의 남편의 별명은 "쿠키"였고 아이키의 별명은 "크림"이었다고 합니다.

아이키 씨는 대학 4학년 때 소개팅에서 남편을 만났다며 처음에는 공대 졸업 연구원이라고 해서 저와 어울리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두 번째로 만났을 때, 그는 매우 유행하는 옷차림을 하고 있었고 그의 취미는 스케이트다며 그때부터 그에게 흥미를 느끼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아이키는 댄서로서의 일상이 밝혀졌습니다.

댄스팀 훅의 리더인 아이키는 훅의 멤버인 뤠이젼, 오드와 함께 은평구의 한 골목으로 가서 짧은 형식의 콘텐츠를 촬영했습니다. 그래서 아이키와 훅 멤버들은 카이의 "음(Mmh)"이라는 노래에 맞춰 신들린 춤을 추었고, MC들로부터 감탄을 받았습니다.

 

이어 아이크는 11월 방송될 MBC "방과후 설렘"의 스튜디오를 찾았습니다.

특히 아이키는 MBC "방과후 설렘" 촬영지로 가는 길에 뤠이젼과 오드와의 결혼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야기했습니다.

뤠이젼은 그가 "우리 나이 때 결혼하지 않았냐"며 의문을 제기했고, 아이키는 그녀가 24살때 결혼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드는 "결혼 프러포즈 한강에서 하지 않았냐. 어땠냐"고 물었고, 아이키는 우리는 이미 서로에게 마음이 있었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저녁에 오빠가 한강에서 기다리라고 하더니 기타를 가져와서 그때 울었다며 그리고 그를 껴안았다고 그가 덧붙였습니다.
프로포즈 당시 아이키의 남편은 기타를 치며 "원스"의 OST "Falling Slowly"를 불렀다고 합니다.
아이키는 이상형이 원래 사부님이었느냐고 묻자 그렇다며 절대 이상형과 만날 수 없다고 만나면서 그 사람이 내 이상형이 되는 거라며 그 사람이 좋으면 그 사람이 기준이 되는 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아이크는 11월 방송될 MBC "방과후 설렘"의 스튜디오를 찾았습니다.

댄스 트레이너로 데뷔한 아이키는 연습생의 시선에 따라 코칭을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반면에, 아이키는 날카로운 코치가 필요할 때 무서운 선생님을 보여줌으로써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대해 매니저는 "평소에는 친절한 선배이지만 선생님일 때는 정말 엄격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아이키와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의 공연이 공개되었고 스튜디오에 있는 패널들은 탄성을 질렀습니다.

아이키는 "강력한 공연에 놀랄 것입니다."라고 자신감을 비쳤습니다.

 

 

 

 

 

또한 전직 UDT 출신 화가인 육준서는 극의 반전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육 씨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15kg짜리 아령 2개를 등에 메고 폭풍 턱걸이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육준서는 등에 30킬로그램의 가방을 메고 러닝머신 위를 달렸습니다.

육준서 씨는 이렇게 하지 않으면 체력이 금방 약해진다며 놀라운 이야기를 했습니다.

아침에 운동을 끝낸 육준서는 귀여운 머리띠를 하고 눈썹을 깎고 마스크 팩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국민 아침 운동과 스킨케어를 마친 육준서는 아침에 피아노를 치며 예술적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갑자기 리코더를 꺼내서 불며 그의 미친 모습을 과시했습니다.

이에 대해 매니저는 "육준서 작가는 알고 보면 굉장히 자상하고 귀엽다. 그런 모습을 나혼자 보기 너무 아까워 제보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육준서는 아버지의 가구 공장에 갔습니다. 육준서는 은퇴를 앞둔 아버지와 함께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육준서는 닭 뼈와 조개껍질로 조각상을 만들고, 그의 아버지는 조각상을 위한 보관함을 완성했습니다.

육준서의 아버지도 도마를 좋아하는 MC 이영자를 위해 코끼리 도마를 공개해 이준서를 감동시켰습니다.

 

한편, 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지적 참견 시점' 173회가 수도권에서 5.8 퍼센트의 시청률을 기록했고, 모든 채널에서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광고 관계자들의 2049 시청률은 3.5퍼센트로 같은 시간에 방송되는 모든 프로그램 중 최고였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7.8퍼센트로 상승했다고 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반응형